Introduction
Overview

ICE 가상세계는 ‘스타트업 런치패드(Launchpad for StartUp)’ 입니다.
‘커뮤니티'와 ‘기업'이 함께 부가가치를 창출해 참여하는 우리의 미래 생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모습을 목표합니다.
코로나19로 인한 글로벌 펜데믹 시대를 경험한 우리는 지금 극도로 불안한 사 회를 경험하고 있습니다. 기존 사회 시스템이 말하는 룰(Rule)에 맞춰 ‘열심히’만 추구하면 살아가기엔 미래에 대한 걱정이 해결되지 않죠. 이제는 룰이 바뀌었습니다. 서로에게 일면식도 없지만 경제적으로 연결되어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관계를 형성해야 합니다. 우리 모두 ICE 가상세계에 모여 함께 미래의 걱정을 덜어봅시다.
지금의 우리는 극도로 비대면 경험이 높아 진 세상에서 살고 있습니다. 이제 메타버스가 빅웨이브 키워드로 등장하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한 것이죠. 이런 세상 속 흐름에 맞춰 가상화폐(Cryptocurrency) 역시 크게 성장을 하고 있습니다.
각 국가에서는 중앙은행 디지털화폐(CBDC) 사업들을 준비하고 있죠. 국가의 이름으로 그 어떤 코인보다 강력한 기반을 가진 가상화폐가 아닐까 합니다. 하지만 CBDC가 우리의 생존을 도와줄 거라 생각하지 않습니다. 우리는 우리의 생존을 위해 가상세계에 모였습니다. 우리가 함께 가치를 부양하는 기관들을 만들어 생존을 해나갈 수 있습니다.
ICE 가상세계에 사람들과 기업들을 모아 큰 생태계로의 확장을 계속해 이루어 낸다면, 앞으로의 가상자산들의 경쟁 속에서도 오래남 을 수 있는 ‘커뮤니티'가 될 것입니다.
Last modified 9mo ago